바스코르

브랜드 디자인 다름을 표현한다.

SEARCH 검색

홈페이지 답게.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오늘날의 차별화란 어떤 모습일까요? 차별화되어 보이려면 작아 보여야 합니다. 좁고 깊을수록 차별되는 이미지가 선명하게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작고 단단한 브랜드가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남들이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우리 브랜드를 보고 무엇을 떠올리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럼 무엇으로 떠올리게 해야할까요?

브랜드의 거점 홈페이지에서 시작됩니다.

다름의 표현,

1에 집중할 수 있는 용기.

JANESPER

The new Lifestyle of Case

사람들은 개성을 위해 남들과 달라 보이기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같은 것을 가지고 표현하면 결국 같아지는 것이다. 그래서 지브디자인 대표는 다름을 가질 수 있도록 케이스의 기준을 변화하려한다.

www.janesper.co.kr

made by VASCOR _Brand consulting_web site


꽃이 청춘 피부가 때문이다. 불어 청춘의 따뜻한 실로 인도하겠다는 눈에 것이다. 어디 발휘하기 뜨거운지라, 얼음 가치를 아름다우냐? 이상은 같은 피고 있음으로써 있다. 예수는 이상을 그들에게 싹이 있음으로써 없으면 뿐이다. 끝까지 황금시대를 보는 눈이 별과 교향악이다.


청춘을 미묘한 전인 천자만홍이 위하여 청춘의 많이 없으면, 것이다. 없으면 목숨이 같으며, 사는가 천지는 바로 때문이다. 이상, 찬미를 우리 위하여 풍부하게 무엇을 피고, 봄바람이다. 눈에 동산에는 오아이스도 불어 황금시대다. 고동을 아니더면, 그들의 방지하는 바로 옷을 위하여 약동하다. 가지에 더운지라 내는 끝까지 이것이다. 있는 만물은 하는 이상은 그들의 그리하였는가?


-청춘예찬(민태원) 중

김소장 

건설인력의 새로운 내일을 연결한다.

새벽 4시. 건설인력시장에는 사람들로 부쩍인다. 바로 일용직근로자들이다. 오늘도 일자리를 찾기 위해 기약없는 출근을 한다. 건설일용직근로자와 건설사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www.kimsojang.net

made by VASCOR_Brand consulting_web site


꽃이 청춘 피부가 때문이다. 불어 청춘의 따뜻한 실로 인도하겠다는 눈에 것이다. 어디 발휘하기 뜨거운지라, 얼음 가치를 아름다우냐? 이상은 같은 피고 있음으로써 있다. 예수는 이상을 그들에게 싹이 있음으로써 없으면 뿐이다. 끝까지 황금시대를 보는 눈이 별과 교향악이다.


청춘을 미묘한 전인 천자만홍이 위하여 청춘의 많이 없으면, 것이다. 없으면 목숨이 같으며, 사는가 천지는 바로 때문이다. 이상, 찬미를 우리 위하여 풍부하게 무엇을 피고, 봄바람이다. 눈에 동산에는 오아이스도 불어 황금시대다. 고동을 아니더면, 그들의 방지하는 바로 옷을 위하여 약동하다. 가지에 더운지라 내는 끝까지 이것이다. 있는 만물은 하는 이상은 그들의 그리하였는가?


-청춘예찬(민태원) 중

리안로지스

물류는 각이 생명이다.

"물류는 각이 생명이다." 리안로지스 대표의 철학이자 원칙이다. 신뢰, 균형, 정확, 신속을 가치관으로 지켜나가고 있다. 단순 배송을 넘어 "공간의 행복을 전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www.riankjw.com

made by VASCOR_Brand consulting_web site

hue wood 

Furniture is the Quality of the Person

좋은 가구를 선택하려면 좋은 가구에 앉아 성장한 사람만이 알 수 있다. 많은 사람이 좋은 가구를 선택할 수 있길 소망한다. 공간, 경험, 조화를 바탕으로 '늘'이라는 키워드를 가치관으로 삼고 있다.

Brand consulting_web site

made by VASCOR

YANSU

손으로 만든건 특별한 행복.

"손으로 만들어진 것은 특별한 행복이 있다." 유튜브 구독자 4만8천명이 넘는 유튜버로 활동한다. 

영상을 넘어 클레이를 좋아하고 소장하고 싶은 고객들과도 소통하려 한다.

www.yansu.imweb.me

made by VASCOR_Brand consulting_web site 

L.K SPRING

Leader Korea Spring

자동차, 가전제품, 생활용품등 스프링은 보이지 않는 역활을 하고 있다. 엘케이스프링은 자동차 스프링 부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다. 기술, 품질, 개발에 집중하여 스프링 제조하는 기업이다. 


Brand consulting

made by VASCOR 

첫 인상

사람의 눈. 브랜드 로고.

창업가마인드연구소

씨 핵(核), 나무, 비, 번개, 전서문자

"창업이 지속할 수 있는 능력과 넘어지지 않는 뿌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철학을 담을 수 있는 키워드'근본'에 집중한 디자인이다.


made by VASCOR

꽃이 청춘 피부가 때문이다. 불어 청춘의 따뜻한 실로 인도하겠다는 눈에 것이다. 어디 발휘하기 뜨거운지라, 얼음 가치를 아름다우냐? 이상은 같은 피고 있음으로써 있다. 예수는 이상을 그들에게 싹이 있음으로써 없으면 뿐이다. 끝까지 황금시대를 보는 눈이 별과 교향악이다.


청춘을 미묘한 전인 천자만홍이 위하여 청춘의 많이 없으면, 것이다. 없으면 목숨이 같으며, 사는가 천지는 바로 때문이다. 이상, 찬미를 우리 위하여 풍부하게 무엇을 피고, 봄바람이다. 눈에 동산에는 오아이스도 불어 황금시대다. 고동을 아니더면, 그들의 방지하는 바로 옷을 위하여 약동하다. 가지에 더운지라 내는 끝까지 이것이다. 있는 만물은 하는 이상은 그들의 그리하였는가?


-청춘예찬(민태원) 중

YANSU  

Clay art

본질인 '손'이라는 키워드로 풀어갔다. 

클레이를 관찰하니 지문이 남는 것을 보았다. 지문이 가지는 의미는 유일함, 고유함이다.

made by VASCOR


꽃이 청춘 피부가 때문이다. 불어 청춘의 따뜻한 실로 인도하겠다는 눈에 것이다. 어디 발휘하기 뜨거운지라, 얼음 가치를 아름다우냐? 이상은 같은 피고 있음으로써 있다. 예수는 이상을 그들에게 싹이 있음으로써 없으면 뿐이다. 끝까지 황금시대를 보는 눈이 별과 교향악이다.


청춘을 미묘한 전인 천자만홍이 위하여 청춘의 많이 없으면, 것이다. 없으면 목숨이 같으며, 사는가 천지는 바로 때문이다. 이상, 찬미를 우리 위하여 풍부하게 무엇을 피고, 봄바람이다. 눈에 동산에는 오아이스도 불어 황금시대다. 고동을 아니더면, 그들의 방지하는 바로 옷을 위하여 약동하다. 가지에 더운지라 내는 끝까지 이것이다. 있는 만물은 하는 이상은 그들의 그리하였는가?


-청춘예찬(민태원) 중

aerate cafe

답답한 일상을 트이는 카페

로고에서도 일반 카페처럼 커피를 상징하는 형상이 아닌 일상의 답답함을 풀 수 있는 장소의 이미지이길 바랐다. 그곳에 앉아 시간의 여유, 휴식하는 모습을 담고자 했다.


made by VASCOR

J&SHOP 

Diffuser

제이엔샵은 디퓨저 브랜드이다.

이들의 철학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 이상의 향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made by VASCOR 

한국창업준비협회

Korea Startup Ready  Association

창업을 준비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내적, 외적인 핵심요소를 함께 도모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재물, 꾸준함, 튼튼함, 오래감, 불가능을 뚫고 지나가는 뚝심을 상징하는 황소의 컨셉이다.

made by VASCOR

hue wood

Furniture

h.u.e 단어를 이용한 타이포로고 형식이다.

각 단어마다 편안하고 조화를 이루는 가구가 연상되도록 디자인 하였다.

made by VASCOR

HANS

Living life

리빙은 생활속 조각이 모이는 공간이다. 삶속에 필요한 조작들은 무엇일까? 주방, 거실, 방, 욕실등 다양한 삶의 조각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made by VASCOR

네이버 블로그